네 가능합니다. 저희 아이디앤페이는 매달 무이자할부가 되는 카드와 무이자 조건을 공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공지확인 방법은  매출내역 확인사이트에 로그인후 확인가능합니다. 

매출내역 확인사이트 로그인 방법은 게시판 공지사항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단말기에 문제가 생기면 개통담당자에게 전화로 상담후  A/S센터로 단말기를 보내시면 증상확인후 수리를 해 드립니다. 

빠른 사후관리로 고객님의 매출에 누수가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개통후 고객님께 개인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하여드립니다. 해당 아이디로 저희 웹사이트에 로그인 하시면 고객님의 최초개통시점부터 현재까지의 매출내역 및 금액을 보실수 있습니다. 

최초개통신청시 신고하셨던 상품에 변동사항이 생겼다면 개통담당자에게 전화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전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아닙니다. 비사업자카드단말기를 사용하셔도 매출내역은 국세청에 모두 신고가 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매출금액에 대한 일정비율에 소득세는 납부를 하셔야 됩니다.

단 연매출 3천만원까지는 영세사업자로 분류되어 부가가치세가 면제 되어 납부하실필요가 없습니다.

사업자용 단말기와 비사업자용 단말기가 구분되지는 않습니다.

보통 단말기를 개통하시면 단말기가격과 함께 매달 인터넷통신비용(11,000원, LGU+통신료)이 부과됩니다.

이 비용은 고객님이 매출을 올리던 안올리던 고정적으로 나오는 비용입니다.

네 동일합니다.  대표가맹점에 의한 명의대여서비스를 이용하실때는 비사업자 나 사업자 둘다 동일한 카드수수료가발생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비사업자로 개통하셔도 사업자로 변경가능하며 이와 반대로 사업자로 개통하신후 비사업자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신청 서류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변경신청서류 양식은 게시판 공지사항에 있으니 내려받기 하시면 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정보변경 서류를 작성하시거나 개통신청서를 재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명의변경신청이 가능하며 변경신청 수수료가 발생되오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불가합니다. 반드시 개통신청자 본인의 통장만 신청하실수있습니다. 매출금액 입금시 만에하나 일어날수있는 사고를 대비하고자 당사는 꼭 개통자와 동일한 명의의 통장을 접수받고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이어도 통장개설 또는 통장입출금이 가능한 분이면 언제든 개통이 가능합니다. 

국내 카드사와 직계약이 어려운 영세 개인 비사업자 소상공인 을 위해 여전법 제19조 제 5항에 근거하여 결제대행업체(PG) 대표가맹점에 의한 가맹점 명의대여서비스로 카드리더기 또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여 합법적인 사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희 아이디앤페이는 고객님의 매출에 대한 정보는 관리하지만 매출금액은 카드사에서 바로 대표가맹점으로 송금되어 고객님께 입금되는 시스템이므로 금전적인 누락이 일어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저희 아이디앤페이는 대표가맹점(payup)과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님들의 카드가맹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여 최초 고객님들께서 개통신청을 하게 되면 대표가맹점에 신청내용을 전달하고 대표가맹점에서는 각 카드사와 고객님의 카드가맹을 전산으로 연결하는 작업을 하기때문에 이때 소요되는 비용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최초 개통비용외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은 카드매출발생시 공제되는 카드수수료( 5.74% ) 가 있으며 이는 매출이 발생되었을때만 공제됩니다. 그리고 매년 5월에 발생되는 소득세가 있습니다. 년매출 3천만원 이하일 경우 1년 소득세는 약 6만원정도 부과됩니다.